마음의 안정을 찾기 위하여 - 야동 제목! 찍지마 씨발! 의 정체는...
2311782
300
554
관리자새글쓰기
태그위치로그방명록
별일없다의 생각
dawnsea's me2day/2010
색상(RGB)코드 추출기(Color...
Connection Generator/2010
최승호PD, '4대강 거짓말 검...
Green Monkey**/2010
Syng의 생각
syng's me2DAY/2010
천재 작곡가 윤일상이 기획,...
엘븐킹's Digital Factory/2010
야동 제목! 찍지마 씨발! 의 정체는...
사는 이야기/웃고 싶다면... | 2009/05/12 17:42

요즘은 카메라 폰이나 디지털카메라를 보유하는 가정이 많아지면서, 자체제작 UCC가 많이 생산되어지고 있다.
그와 더불어 급격하게 늘어나는게 서로간에 합의하에 찍은 영상일지... 아니면 어느 한쪽에서 고의로 유출한 영상인지는 모르겠지만 연인/부부간의 성관계 동영상도 인터넷상에 많이 떠돌고 있는게 현실....

동영상의 풀 버전을 구하는 경우도 있지만, 간혹 일부만 보게 되면 나머지 전체 풀 버전을 찾기 위해 해당 동영상의 특징을 물어 해당 버전의 제목을 찾게 되는 경우가 있는데......

어느 한 네티즌이 올린 야동의 제목을 찾는 게시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찍지마 개새끼야~" 라는 내용이 들어가는 국산 야동을 찾는 질문.......

해당 야동의 정체는.....


네티즌이 제보한 야동 보러가기!...



야동을 갈구하는 네티즌에게 멀쩡한 사람(멀쩡한 사람이 아니었을지도..)이 정치에 입문하면 어찌되는지 보여주는 멋진 동영상....
2009/05/12 17:42 2009/05/12 17:42
Article tag list Go to top
View Comment 13
Trackback URL :: 이 글에는 트랙백을 보낼 수 없습니다
From. 구차니 2009/05/12 17:57
답글달기삭제
아 짧지만 강렬하네요 ㅋㅋ
세글짜로 나를 웃기다니 ㅠ.ㅠ
From. 그리움 2009/05/13 10:21
삭제
ㅋㅋㅋ.
요즘에는 재치있는 분들이 너무 많으신것 같아요. ㅋ
From. snowall 2009/05/12 18:28
답글달기삭제
음...딱 맞긴 하네요 ㅋㅋ
From. 그리움 2009/05/13 10:21
삭제
위에 구차니님께서 말씀하신것처럼
단 세글자로.. 먹던 커피를 내뿜게 만드는 저력이죠. ㅋㅋ
From. 쏠로울프 2009/05/13 07:50
답글달기삭제
음.. 처음에 낚시인줄 알았는데...
ㅎㅎ 정확히 짚어주셨네요.
From. 그리움 2009/05/13 10:22
삭제
뭐.. 원래 이 글의 의도가 약간은 낚시성 성격을 갖긴 했으니까요 ^^
그래도 잼나자나요. ㅋㅋ
From. foxlife 2009/05/13 13:09
답글달기삭제
센스 좋네요 ㅋ
잼나게 보고 갑니다.
From. samma 2009/05/13 17:10
답글달기삭제
어... 은갤에서 본거같네.... 희한하네~~ ㅎㅎㅎ
본거로군요.. 그때 보고도 마이 웃었습니다. ㅋ
From. 구차니 2009/05/13 20:11
답글달기삭제
음.. i2.ytimg.com이 먼가요?
제 노트북에서는 과도한 스크립트라고 해서 노트북에서는 들어 오지도 못하겠어요 ㅠ.ㅠ
From. 그리움 2009/05/13 21:55
삭제
음? 그런게 있나요?
저도 모르는 -_-;;;;

자세하게 제보 부탁드려요 --;;;
From. 그리움 2009/05/13 22:02
삭제
아.. 다시 확인해보니...
유투브 동영상 썸네일 서버인듯 합니다.
그로 인해 느려지는군요 -_-;
From. 아타락시아 2010/04/20 01:35
답글달기삭제
주연 av배우 유인촌???
From. ㅇㅇ 2010/08/03 14:06
답글달기삭제
ㅇㅇㅇ
PREV : [1] : NEXT
 
 
 
 
: [1] ... [379][380][381][382][383][384][385][386][387] ... [1319] :
«   2024/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전체 (1319)
출판 준비 (0)
My-Pro... (41)
사는 ... (933)
블로그... (22)
My Lib... (32)
게임 ... (23)
개발관... (3)
Smart ... (1)
Delphi (93)
C Builder (0)
Object... (0)
VC, MF... (10)
Window... (1)
Open API (3)
Visual... (0)
Java, JSP (2)
ASP.NET (0)
PHP (6)
Database (12)
리눅스 (29)
Windows (25)
Device... (1)
Embedded (1)
게임 ... (0)
Web Se... (2)
Web, S... (21)
잡다한... (6)
프로젝트 (0)
Personal (0)
대통령... (13)
Link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