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여중생을 성폭행 한 이후에 살해한 김길태에 대한 내용으로 연일 매스컴이 뜨겁다.
그동안 성폭행 사망 사건에 대해 언론이 이렇게나 과열 반응을 보였었나? 싶을정도로 매우 깊은 관심을 보여주고 있는게 아무래도 "기다려 달라" 발언 때문은 아닐런지 하는 생각은 나만의 과민 반응일까?
1년전 경찰과 이명박 정부가 무슨일을 했었는지 한번 보도록 하자.
관련기사 : "용산사태 대응 위해 '연쇄살인' 적극 홍보" 청와대, 경찰에 이메일 공문... "촛불 차단"
저 당시의 상황과 지금 김길태가 자장면을 먹은것 조차도 보도하고 있는 쓰레기 언론들의 행태를 보면....
관련기사 : '김길태 자장면'에도 밀린 'MB 독도발언'
이것은... 아마도... 데자뷰 현상?
한동안 대응을 안하고, 김길태 사건으로 MB의 독도발언이 묻혀지길 간절히 기도했으나, 들어주지 못했던 탓일까나? 청와대 대변인의 브리핑이 있었으나, 브리핑 내용의 정확도도 떨어지는 상태에다 실질적으로 이번 사건의 주모자(?)인 요미우리측에 대한 내용은 전혀 언급이 없다.
관련기사 : 청와대 침묵 끝 브리핑, 의혹 해명 못해
내가 원하는건 단 한가지.... 아니 나 뿐만 아니라 MB의 독도발언에 대해 의혹을 품고있는 사람들은 누구나가 다 원할꺼야.....
문체부에서 "회피 연아" 동영상을 유포한 네티즌을 고소/고발해서 닥달하듯이 요미우리에게도 해당 내용에 대한 사실 확인을 요구하고 손해배상을 청구하는 과감한 MB정부의 모습을 보기를......
관련기사 : ‘회피 연아’ 유포했다고…문화부, 누리꾼 고소
하지만..... 왜 그럴까????? 똥누고 뒤 못닦은 강아지처럼... 불안해 보이는 모습은?
왜그래??? 응????